스타벅스 사업을 시작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이고, 매장을 오픈하기 위한 조건은 무엇입니까?

스타벅스 사업을 시작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이고, 매장을 오픈하기 위한 조건은 무엇입니까?

스타벅스 창업비용 프랜차이즈 커뮤니티 카페 외로운 CEO들

스타벅스 창업비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사실 스타벅스는 직영매장으로만 운영되는 브랜드라 프랜차이즈 사업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방법은 있습니다. 입주자를 모집해서 월수입을 받는 건물주나 매장주가 되면 가능합니다.

론리CEOs : 네이버카페 론리CEOs – 프랜차이즈 음식점/치킨/술집/피자/카페/편의점 등 공식 프랜차이즈 커뮤니티 cafecafe.naver.com

스타벅스는 1999년 국내 시장에 진출하였으며, 현재 이마트가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타벅스는 자체 자본을 투자하는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1,7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대형 브랜드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스타벅스 사업은 프랜차이즈 계약이 아닌 임대 계약을 통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임대 계약을 통해 자신의 건물에 매장을 오픈하고 부동산 투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매장 오픈에 대한 문의를 하면 본사에서 상권 분석을 실시하고 계약 조건을 협상한 후 계약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매장 제안 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스타벅스가 오픈하기 위한 조건을 살펴보겠습니다. DT 매장을 오픈하면 교통 체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출입이 편리한 곳에 위치해야 하며, 도로와 건물 사이의 거리는 최소 20m 이상이어야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교통량이 많은 노선에서 너무 빨리 움직이면 안 되고, 반경 5km 이내에 인구 10만 명 이상의 상업 지역에 위치해야 합니다. 스타벅스는 매출에 따라 임대료를 책정합니다. 즉, 매출에 따라 임대료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손해를 보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을 여는 데 드는 비용은 결국 매장의 매입 및 리모델링 비용을 말합니다. 스타벅스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개인이 오픈하기 어려운 만큼 다르게 접근해야 합니다. 따라서 각 브랜드마다 오픈 조건, 창업 비용, 예상 월수입 등이 다를 수 있으므로 매장을 오픈하려면 비교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사업을 시작하려고 계획 중이라면 각 브랜드의 정보를 꼼꼼히 살펴서 어디에 오픈할지, 어떤 브랜드를 사용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창업 정보를 얻고 싶다면 네이버 카페 론리 CEO에서 창업 정보를 확인하면 됩니다. 가맹점 양도 및 인수에 대한 정보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로부터 창업에 대한 노하우와 정보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완벽한 소통 카페이기도 합니다.